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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금융 납부 개요

납세자의 금융기관 직접 방문 납부에 따른 불편 해소와 납세편의 제공을 위하여 납세자가 전화, 인터넷 등
다양한 방법으로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납부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많은 이용바랍니다.

전자금융납부시 주의사항

  • 해당 계좌의 잔고가 부족한 경우 납부가 불가능하므로 먼저 잔고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인터넷 또는 전화로 금융기관에 접속하여야 하므로 납부마감일에 임박하여 접속할 경우 이용량이 많아 해당 금융기관에
    접속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, 납부마감일에 접속을 삼가고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접속 하여야 합니다.
  • 해당 항목을 숫자로만 입력하게 되므로 착오 입력할 경우가 발생할 수
    있으므로 처리 완료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.
  • 전자납부번호, 가상계좌번호는 납세고지서에 명기되어 있습니다.